명지국제신도시에 조성되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가 새롭게 오픈한 하단역 홍보관에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홍보관에는 계약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계속되면서, 계약률도 치솟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하단역 홍보관은 기존 명지 홍보관의 임시 휴관에 따라 새롭게 마련된 홍보관이다. 부산지하철 1호선 하단역 인근(부산시 사하구 낙동남로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이벤트로는 관심고객을 등록하고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라면 1개번들을 증정하고 있으며,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금 반돈(1.875g)을 증정하는 골드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과 계약 열기가 계속되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계획하고 있다"며 "차주부터는 또 한 번의 빅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는 상태로, 고객들이 홍보관 방문을 통해 조금이나마 좋은 기운이 생기고 웃으며 돌아가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총 1,083실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 실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정주여건과 미래가치를 모두 겹비한 입지여건이 가장 큰 장점으로,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되며, 주변에는 명지동 근린공원, 명지제1공원 등도 자리잡고 있어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다. 특히 단지에서는 남해 바다 조망 등 가든뷰, 시티뷰 등도 누릴 수 있어(실별 상이) 쾌적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근으로는 최근 부산 서구 천마터널과 사하구 장림고개를 이어주는 ‘장평지하차도’가 개통됐고, 주변에는 명지국제신도시의 최대 개발 사업 중 하나인 하단~녹산선 예정역이 자리해 역세권 입지도 갖출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는 2029년 조기 개항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는 가덕도신공항과 인접해 이에 따른 수혜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사업지 주변에서는 부산 최초 국제 학교로써 주목을 받고 있는 ‘로얄러셀스쿨 부산캠퍼스’건립 사업이 2027년을 목표로 속도를 내고 있고, 약 2조원 규모의 신성장·첨단산업을 위한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건립 사업 추진의 수혜도 기대돼 미래가치는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최소해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지는 먼저 계약금 1, 2차 분납제를 적용하고, 1차 계약금 1천5백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계약 조건을 제공한다(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또 2차 계약금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계약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분양관계자는 "여기에 단지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해 실소유자들이나 투자자들이 부담 없이 계약할 수 있는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다"며 "이에 새롭게 오픈한 하단역 홍보관에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며 계약이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